엉덩이 근육 통증 원인과 치료 방법, 대처법

고관절 근육통의 원인, 치료 및 치료법이 시리즈에서 작업치료사 Kevin Shelley는 일반적인 유형의 관절염과 관절 운동을 개선하고 통증을 줄이기 위한 간단한 운동에 중점을 둡니다.

한 환자는 나이가 들면서 자동으로 새로운 친구를 만나기 시작해야 한다는 사실을 포함하여 나이가 들면서 많은 이점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이러한 새로운 지인 중 가장 중요한 사람은 Arthur Itis와 Ben Gay입니다.

나이가 들면서 관절을 보호하는 연골이 부서지기 시작하여 뼈가 서로 마찰되어 통증, 부기, 뻣뻣함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이는 목, 어깨, 척추, 엉덩이, 무릎에서 가장 자주 발생합니다.

골관절염에 대한 이해 관절염의 가장 흔한 형태인 골관절염은 몸 전체의 뼈, 척추 디스크, 관절의 변화를 특징으로 하는 퇴행성 질환으로, 삶의 마모와 연관되어 있습니다.

인공관절수술을 하는 의사의 주의의무

인공관절수술을 하는 의사의 주의의무

가다.

설명의무 인공관절수술을 집도하는 의사는 수술 전 환자 및 보호자에게 환자의 현재 상태, 수술을 하지 않을 경우 발생할 수 있는 부작용, 다양한 수술방법, 각 치료방법의 장단점, 발생할 수 있는 합병증 등에 대해 설명합니다.

수술 후 등 문제에 대해 충분히 설명할 주의의무가 있습니다.

위의 개요를 의사로부터 들은 후, 수술의 필요성, 발생할 수 있는 위험 등 다양한 가능성을 충분히 비교한 후 환자 스스로 인공관절수술 여부를 결정할 수 있어야 한다.

나. 수술 과정에서의 주의 의무 인공 관절 수술을 시행하는 의사는 수술 과정에서 환자에게 감염, 출혈, 신경 손상이 발생하지 않도록 세심한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모두.

일상생활에서 허리통증을 일으키는 요인

위와 같이 허리통증을 일으키는 요인을 살펴보면 크게 자세, 신체활동 부족, 직업적 반복, 노화로 인한 퇴행, 척추의 외부자극 등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잘못된 자세로 오랫동안 앉아 있으면 디스크 하나에 스트레스가 쌓여 미세한 손상이 발생하게 되고, 이것이 쌓여 증상이 발생하게 됩니다.

몸의 정렬을 바로잡기 위해 가끔 움직이고 스트레칭을 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질병이 커지고 증상이 더욱 심해집니다.

허리 디스크

디스크, 추간판, 속질핵 섬유륜은 추간판이라고도 알려져 있으며 속질핵과 주변 섬유륜으로 구성됩니다.

주로 목과 허리에 발생하며, 허리 통증의 가장 흔한 원인은 요추 추간판 탈출증과 요추 추간판 탈출증입니다.

추간판의 섬유륜 한쪽에 스트레스가 쌓이고 미세손상이 쌓이면 균열과 파열이 일어나며 속수핵이 탈출되거나 튀어나와 다리로 이어지는 신경을 압박하게 된다.

디스크 질환은 우리 몸의 척추의 구조적 특성으로 인해 발생합니다.

속질핵이나 추간판이 앞으로 튀어나오는 경우는 드뭅니다.

주로 뒤쪽으로 돌출되어 있기 때문에 앞으로 구부리면 신경에 압력이 더 가해져 다리 저림이나 저림 등의 증상이 더욱 악화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디스크 질환의 경우 스트레칭이나 허리를 굽히는 운동은 절대 금물입니다.

엉덩이 리프팅 브릿지

Hip LiftBridge는 허벅지, 허리, 엉덩이 근육을 강화하는 효과적인 운동입니다.

바닥에 등을 대고 누워 무릎을 90도 정도 들어올립니다.

발바닥을 고정하고, 허리와 엉덩이에 힘을 주고, 무릎과 골반, 허리가 일직선이 되도록 엉덩이를 들어 올리세요. 이 자세를 12분 동안 3회 반복합니다.

위 세 가지 운동은 코어 근력 상태를 확인하는 데 좋고, 허리 통증을 유발하지 않는 운동이다.

예방 운동으로도 좋습니다.

급성 허리 통증이 있거나 허리 상태가 좋지 않은 분들의 경우 위의 운동 방법은 통증을 유발할 수 있으므로 안정화시킨 후 실시하는 것이 좋습니다.

등을 구부려라

급성 허리통증에서는 충분한 휴식과 1, 2번 운동의 반복을 통해 안정감을 찾는 것이 우선입니다.

통증이 완화된 후에는 다음의 37가지 운동을 진행하는 것이 좋으며, 안정되면 플랭크, 사이드 플랭크, 힙 리프팅 브릿지 자세를 통해 등, 복부, 엉덩이 근육을 강화하고 관리하는 것이 좋습니다.

양손으로 엉덩이 윗부분을 받치고 허리를 천천히 구부립니다.

마지막 자세로 약 5초간 유지하고 10회 반복하세요. 살펴볼 추가 자료: 허리 통증 치료 청소년 척추 측만증 강직성 척추염 강직성 척추염 환자를 위한 운동 척추 협착증 외에도 허리 통증의 원인과 증상, 운동 방법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인공관절 수술을 하는 의사

더 알고 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일상생활에서 허리통증을 일으키는 요인

위와 같이 허리통증을 일으키는 요인을 살펴보면 크게 자세, 신체활동 부족, 직업적 반복, 노화로 인한 퇴행, 척추의 외부자극 등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해주세요.

허리 디스크

디스크 추간판 추간판이라고도 불리는 핵 디스크 섬유륜은 속질핵과 주변 섬유륜으로 구성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