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브영 폼 클렌징 라운드 어라운드 말차 폼 클렌저 3주 사용 후기

라운드 어라운드 약산성 폼+딥말차밤 3주 사용후기 사용할수록 당김 없이 촉촉하고 투명한 피부를 만들어주는 올리브영 폼 클렌징. 안녕하세요 오늘도 안녕하세요입니다.

지난번에는 라운드 어라운드 약산성 폼 클렌징 앤 밤을 소개해 드렸는데요. 3주간 꾸준히 사용 후, 피부에 일어난 변화를 살펴보고 3주간 사용후기를 작성해보았습니다!
전체적으로 느낀 점을 간략하게 정리하자면, 1. 2번 타입으로 세안을 여러번 해도 자극이 안가는 타입입니다.

3. 아침에도 과하지 않은 약산성 폼 클렌징. 클렌징력 4. 자외선 차단제만 바르는 날에는 2차 세안이 필요 없습니다.

사용할수록 피부에 수분이 채워져 더욱 맑아지고 촉촉해지는 것 같아요 5. 풍성한 거품은 이 정도라고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약산성 폼클렌징 라운드어라운드 올리브영 클렌징폼 추천 라운드어라운드 약산성 폼 & 딥말차밤 풍성한 거품으로 자극 없이 순한 클렌징이 가능한 약산성 폼… blog.naver.com 확인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라운드 어라운드 폼 클렌징과 딥 말차 밤의 포장 및 제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첫 번째 게시물을 참조하세요. 모든 재료는 꼭 필요한 것만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포장부터 향까지 말차 컨셉에 맞게. 통일된 릴리스에 깊은 인상을 받았습니다.

매일 아침 씁쓸하고 진한 말차 향으로 하루를 시작하는 것이 나에게는 즐거운 일과가 되었습니다.

올리브영 폼클렌징을 추천드리고 싶은 이유가 바로 여기에 있습니다.

촉촉하고 투명한 피부를 유지시켜주는 폼클렌저입니다.

먼저 컴포트 그린티 약산성 클렌징 폼을 보여드릴게요. 나는이 끈적 끈적한 공식을 좋아했습니다.

자세히 보면 말차 가루가 들어있는 걸 알 수 있어요. 국내에서 녹차가 가장 적다고 알려진 하동에서 자란 미세먼지 녹차를 라운드어라운드만의 독특한 공법으로 자연 숙성시켜 라운드어라운드 컴포트 녹차보다 2배 더 강력한 효능을 자랑합니다.

2배 강력한 카테킨과 비타민E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요!
정말 풍부하고 고운 말차가루입니다.

나는 그것을 느낄 수 있었다.

패키지에 포함된 말 버블볼을 이용해 거품을 낸 후 얼굴에 발라줍니다.

그동안 약산성 폼클렌저를 많이 써봤는데 거품이 쉽게 오르지 않고, 올라와도 빨리 가라앉는 점이 아쉬웠어요. 약산성 클렌저임에도 풍성하고 촘촘한 거품이 오랫동안 지속되어 자극 없이 부드럽게 세안을 마칠 수 있었습니다.

올리브영 폼 클렌징은 풍부한 거품을 좋아하는 분들에게 딱 맞는 제품입니다.

얼굴에 구름이 얹혀진 듯한 느낌!
pH 5.5~6.5의 약산성 제형으로 피부에 밀착되어 민감한 피부에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거듭 말씀드리지만, 촘촘한 거품 덕분에 자외선 차단제를 바르는 날에는 피지와 각질, 심지어 이런 부분까지도 제거해줍니다.

꼼꼼하고 깨끗하게 씻어낼 수 있었어요 올리브영 폼클렌징으로 마무리!
아침에 세수할 때에도 사용하고 있어요. 피부결 케어에 도움을 주며, 밤 사이 쌓인 침구 먼지, 유분 등의 노폐물을 깨끗하게 씻어냅니다.

게다가 사용 후에도 피부가 당기는 느낌이 없고, 계속 사용할수록 피부가 수분감으로 가득 차서 투명하고 맑아지는 느낌이 듭니다.

무엇보다 피부가 빨리 건조해지지 않고 촉촉해서 마음에 들었어요. 광고 이후 계속됩니다.

다음 주제 작성자 취소 올리브영 폼 클렌징 라운드 어라운드 말차 폼 세안 3주 후기 재생 0 좋아요 0 좋아요 공유 0:00:00 재생 음소거 00:00 00:37 실시간 설정 전체 화면 해상도 자동 480p 자막 비활성화 재생 속도 1.0 x (기본) 해상도 자동 (480p) 1080p HD 720p HD 480p 270p 144p 자막 설정 비활성화 옵션 글꼴 크기 배경색 재생 속도 0.5x 1.0x (기본) 1.5x 2.0x 알 수 없는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도움말이 음소거되었습니다.

도움말 라이센스 이 영상은 고화질로 재생할 수 있습니다.

설정에서 해상도를 변경해보세요. 자세히보기 0:00:00 올리브영 폼 클렌징 라운드 어라운드 말차 폼 세안 3주 사용후기 적당히 유분기가 있고 각질이 잘 올라왔습니다.

3주간 사용후기를 쓰려고 일부러 각질을 제거하지 않았는데, 백탁현상은 없었습니다.

자극 없이 피지와 각질을 제거해주기 때문인 것 같아요. 적당한 수분감을 남기고, 끈적임도 남지 않고, 보송하고 산뜻하게 마무리되어 정말 마음에 들었습니다.

저처럼 민감+건성 피부이신 분들도 사용하기 좋을 것 같아요!
수분을 보충하고 노폐물과 피지를 산뜻하게 배출해보세요!
올리브영 폼클렌징과 함께 사용되는 저자극 딥클렌징을 담당하는 말차밤입니다.

정식 명칭은 라운드 어라운드 컴포트 그린티 딥 클렌징 밤입니다.

녹차씨 오일과 고운 말차 가루가 함유되어 있습니다.

쫄깃한 밤 제형. 하지만 피부에 닿았을 때 빠르게 녹아 모공 사이의 노폐물을 딥클렌징해주는 것이 특징입니다.

이것도 정말 좋은 말차 향이 나네요!
아주 어두운 컬러부터 베이스까지!
아주 깨끗하게 녹고 잘 지워집니다.

덕분에 별도의 리무버를 사용할 필요가 없었습니다.

아이라이너, 섀도우, 마스카라를 지울 때 눈 주위에 많이 사용했어요. 눈이 흐려지거나 답답해 보이지는 않습니다.

허리에 불편함이 없어서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었어요. 물에 닿으면 빠르게 유화되어 하얗게 변해요!
끈적임이 남지 않아 사용 후 피부가 답답하지 않았어요. 포함된 마사지 괄사 주걱을 사용하여 광대뼈, 턱선, 눈 주위를 따라 간단히 마사지한 후 유화합니다.

내가한다.

이렇게 괄사 역할도 해주기 때문에 라인이 더 예뻐지는 것 같아요. 헤헤. 광고 이후 계속됩니다.

다음 주제 작성자 취소 올리브영 폼 클렌징 라운드 어라운드 말차 폼 세안 3주 리뷰 재생 1 좋아요 0 좋아요 공유 0:00:00 재생 음소거 00:00 00:32 실시간 설정 전체 화면 해상도 자동 480p 자막 비활성화 재생 속도 1.0 x (기본) 해상도 자동 (480p) 1080p HD 720p HD 480p 270p 144p 자막 설정 비활성화 옵션 글꼴 크기 배경색 재생 속도 0.5x 1.0x (기본) 1.5x 2.0x 알 수 없는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도움말이 음소거되었습니다.

도움말 라이센스 이 영상은 고화질로 재생할 수 있습니다.

설정에서 해상도를 변경해보세요. 자세히보기 0:00:00 올리브영 폼 클렌징 라운드 어라운드 말차 폼 세안제 3주간 사용 후기 화장이 정말 잘 지워지지 않나요? 촉촉한 느낌은 남기고 노폐물만 제거해주기 때문에 굉장히 촉촉하고 산뜻해요. 퇴근하고 집에 오면 몸이 나른해지고 눕고 싶은 마음이 들지만 빠르고 간편하고 부드럽게 딥클렌징을 할 수 있어서 바로 하고 갑니다.

올리브영 폼 클렌징 라운드 어라운드 약산성 부덕폼과 딥말차밤을 3주간 사용해보고 느낀 점은 전체적으로 수분을 빼앗기지 않는 세안제라서 피부가 평소보다 수분이 많이 채워져 윤기있어 보인다는 점이에요. 투명한!
세수를 잘 했는지 확인하고 평소보다 기초 스킨케어 제품을 더 많이 사용했어요. 제품이 더 잘 흡수되는 것 같았어요. 예전에는 피부 투명도를 높이기 위해 일부러 녹차티백으로 세안을 했었는데, 이제는 녹차의 카테킨과 비타민E의 효능을 매일 편안하게 즐길 수 있게 되어 기뻤습니다.

촉촉하고 상쾌한 세안제입니다.

로저처럼 촉촉하고 투명한 피부를 경험해보시길 바랍니다!
지난 3월에는 약산성 폼 2개와 말차 버블볼 1개가 포함된 올리브영 더블 스페셜 세트가 무려 41% 할인된 18,000원에 판매되었으며, 진한 말차밤도 포함되어 있다.

마사지 과샤 주걱 세트도 35% 할인된 가격에 12,900원에 판매중이니 다들 올리브영에서 구매해보세요!
약산성 폼 (톤업선물) 라운드어라운드 컴포트 그린티 약산성 클렌징폼 200ml 더블플랜 (+버블볼 프리) | 올리브영 한국 NO.1 헬스&뷰티 스토어 OLIVEYOUNGbit.ly 딥 말차 밤 (3월 올 영 픽/NEW) 라운드 어라운드 컴포트 그린티 딥 클렌징 밤 100g 스페셜 (+괄사주걱 프리) | 올리브영 대한민국 NO.1 헬스&뷰티 스토어 OLIVEYOUNGbit.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