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래블월렛 우리카드 혜택 및 신청방법 트래블페이까지

트래블월렛 우리카드 혜택 및 트래블페이 적용방법여행을 준비할 때 꼭 준비해야 할 것 중 하나가 바로 환전입니다.

보통은 은행이나 환전소를 방문해서 직접 환전을 하게 되는데, 이 과정이 번거롭고 시간도 많이 걸립니다.

더욱이, 여행지에서 긴급상황으로 추가 외화가 필요한 경우에는 즉시 해결이 어렵습니다.

하지만 스마트폰 하나만으로 간단하게 외화를 교환하고 관리할 수 있다면 어떨까요? 그것이 바로 트래블월렛입니다.

이 서비스는 사용자가 원할 때 앱을 통해 외화를 환전하고 세계 어디에서나 결제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한다.

트래블월렛은 앱을 통해 사용자가 원할 때 언제든지 외화를 환전할 수 있으며, 세계 어디에서나 트래블월렛 카드를 사용할 수 있다.

로 결제할 수 있는 외화 환전 결제 서비스입니다.

여행자를 위해 개발된 서비스로, 스마트폰 하나만으로 간편하게 외화를 관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트래블월렛 우리카드 혜택

트래블월렛 우리카드 혜택

1. 여행 적립 여행 포인트 트래블월렛 우리카드는 결제 시마다 포인트가 충전되며, 트래블 페이로 충전할 수 있습니다.

적립금 1포인트 1원 국내결제 적립율 1 해외결제 적립율 2 적립한도 없음. 1만원 결제시 100원이 포인트로 청구되기 때문에 트랩플페이 포인트로 100원을 계속 충전한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100만원 결제하면 1만원이 포인트로 적립되니까 정말 좋을 것 같아요. 2. 수수료 우대 해외이용료 면제 서비스 해외이용시 수수료가 면제됩니다.

해외서비스 수수료는 0.3, 해외상품명수수료는 1.1이지만, 결제할 때마다 모두 면제됩니다.

일본 후쿠오카에서는 트래블월렛보다 좋습니다.

여행기록이 더 좋다

일본 후쿠오카에서는 트래블월렛보다 좋습니다.

여행기록이 더 좋다

후쿠오카 공항 국제선 터미널에서 바로 깨달았습니다.

후쿠오카 지역 여행시에는 트래블월렛을 이용해보세요. 하나은행 여행카드가 당첨되었습니다.

하나은행 트래블로그 카드는 세븐일레븐 ATM기에서 현금을 인출할 때 수수료가 0원입니다.

Travel Wallet은 AEON AEON Bank ATM 기계에서 현금을 인출할 때 수수료가 없습니다.

후쿠오카뿐만 아니라 일본의 세븐일레븐 편의점에도 ATM 기계가 있습니다.

하지만 AEON AEON Bank ATM 기계를 찾는 것은 정말 어렵습니다.

미니스톱 편의점 내부 ATM에서는 트래블월렛 현금인출 수수료가 무료라고 하는데 미니스톱은 거의 없다.

여행 월렛 카드의 장단점

환전 수수료 없이 외화 충전 및 사용이 가능합니다.

38개국 통화를 실시간으로 간편하게 충전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해외 ATM도 이용 가능하니 현금이 필요하시면 바로 인출이 가능합니다.

분실한 경우에는 다른 조치 없이 앱 내에서 비활성화하면 됩니다.

모든 통화 합산 충전 한도는 180만원입니다.

트래블월렛 신청방법

트래블월렛 트래블페이는 앱을 통해서만 발급이 가능하며, 가입을 위해서는 특정 조건을 충족해야 합니다.

참고로 해외 오프라인 매장에서 결제를 원하실 경우 실물카드로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

트래블 월렛 카드를 신청하려면 아래 조건을 모두 충족해야 합니다.

카드를 발급받기 위해서는 주민등록증이나 운전면허증이 필요합니다.

외국인의 경우 외국인등록증이나 국내거소신고증이 필요하니 미리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카드 신청 완료 후 배송까지는 공휴일 및 공휴일을 제외하고 약 510일 정도 소요됩니다.

만 17세 이상이며 국내에 거주하는 내국인 또는 외국인으로서 본인 명의의 휴대폰 계정을 가지고 있는 경우, 트래블월렛 앱을 다운받아 회원가입을 완료하세요. Pay 탭에서 실물 카드를 선택하고 카드 발급을 신청하세요.

왜 여행용 지갑을 사용해야 하나요?

여행을 준비할 때 일반 수표나 신용카드 대신 트래블월렛을 사용하면 다음과 같은 장점이 있습니다.

수수료 절감 은행이나 환전소에서 일반적으로 발생하는 환전 수수료, 해외에서 카드 사용 시 발생하는 국제결제 수수료 등 각종 추가 비용을 대폭 절약할 수 있습니다.

실시간 환율 연동 24시간 실시간으로 변하는 환율에 따라 원하는 타이밍에 적절한 금액의 외화만 환산하여 보관할 수 있어 경제적입니다.

손쉬운 관리 – 앱 하나로 어려운 해외결제와 현지화폐 관리를 한번에 처리할 수 있어 여행 중 불필요한 스트레스를 줄일 수 있습니다.

안정적인 결제 비접촉 결제 기능을 지원하여 카드 복제 위협으로부터 안전하게 거래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장점으로 인해 트래블월렛은 여행자에게 꼭 필요한 아이템으로 자리잡았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트래블월렛 우리카드 혜택

1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일본 후쿠오카에서는 트래블월렛보다 좋습니다.

여행 일지

후쿠오카 공항 국제선 터미널에서 바로 깨달았습니다.

궁금하신 점은 본문을 참고해주세요.

여행 월렛 카드의 장단점

환전 수수료 없이 외화 충전 및 사용이 가능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